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텔레그램 한글사이트의 자주묻는 질문입니다.

문제해결 알림 문제

페이지 정보

본문

아래의 도움말이 도움이 되지 않으면 알림 문제해결에 대한 자세한 가이드를 확인해주세요.

안드로이드

  1. 텔레그램 설정 — 알림 및 소리로 이동하여 알림이 ON이고 중요도가 높음 이상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2. 연락처 또는 그룹이 음소거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3. 휴대 전화에 Google Play 서비스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4. 안드로이드 설정에서 텔레그램에 대한 알림 우선순위를 확인합니다. 기기에 따라 중요 또는 동작이라고도 표시가 될 수 있습니다.
  5. 휴대 전화에서 배터리 절약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경우 해당 응용 프로그램에서 텔레그램이 허용 목록에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참고 : 화웨이 및 샤오미 장치에는 텔레그램 알림 서비스를 방해하는 악의적인 강제종료 서비스가 있습니다. 알림이 작동하려면 해당 장치의 보안 설정에서 허용 된 앱에 텔레그램을 추가해야 합니다. 화웨이: 전화 관리자 앱> 보호 된 앱> 목록에 텔레그램 추가. 샤오미: 서비스> 보안> 권한> 자동 시작, 텔레그램 찾기 및 자동 시작 활성화

iOS

  1. 텔레그램 설정 — 알림 및 소리로 이동하여 텔레그램에서 알림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2. 전화 설정에서 알림이 ON인지 확인해주세요.
  3. 연락처 또는 그룹이 음소거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4. 텔레그램 종료 (홈 화면으로 이동, 홈 버튼 두 번 탭, 텔레그램 종료 (위로 스와이프) 후 전화 설정으로 이동, 텔레그램의 경고 스타일을 없음으로 설정합니다. 텔레그램을 다시 시작하고 전화 설정으로 이동하여 경고 스타일을 배너로 설정해주세요.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