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텔레그램 스티커

애니메이션 Mushitaro Oguri


    무시타로는 자신의 능력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다소 완고한 사람입니다.그는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것일 뿐이라고 말하면서 특별히 쥐들의 충실한 멤버는 아닙니다.예를 들어, 표도르 도스토예프스키를 만났을 때, 그는 오컬트 책이 있는 책장과 훌륭한 도자기 식기를 포함한 자신을 위한 작전 기지를 요구했습니다.[3]능력상 에도가와 란포에게 만만치 않은 상대입니다.하지만 오랜 친구 요코미조가 떠오르자 친구의 죽음 이후 바깥 세상에 대한 관심마저 잃어 쉽게 헤어집니다.


    그는 오컬트 연습에 관심이 있고 때때로 그것과 관련된 문장을 불쑥 말합니다.[4]그의 추리 소설가 친구와는 달리, 무시타로는 추리 소설에 상당히 무관심합니다.[3]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때때로 자신의 회사를 갈망할 때마다 자신의 소중한 친구가 자신에게 나타나는 것을 발견할 것이라고 생각하며 미스터리 이야기를 씁니다.[5]그는 또한 요코미조의 마지막 유산에 대한 대중의 반응을 보존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하면서 "궁극의 미스터리"에 대한 친구의 사후 명성을 상당히 보호하고 있습니다.


    무시타로의 능력인 완벽한 범죄(完(かん全 (ぜん) 犯 (はん) 罪 (ざい) 칸젠 한자이)는 범죄의 증거를 완벽하게 지울 수 있게 해줍니다.그것은 그의 몸에서 보이지 않는 작은 생명체가 나와서 물건을 만지작거리는 형태를 취합니다.란포 같은 훌륭한 형사도 당황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그래서 그는 자신을 무결점 "탐정 킬러"라고 부릅니다 


    무시타라는 학창시절부터 요코미조와 친구가 되었습니다.얼마 후 요코미조는 위암에 걸렸고, 그들은 그의 죽음이 가까워지기 전에 가끔 그의 궁극적인 미스터리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만났습니다.요코미조는 평소 무시타로의 작품 제안과 추천을 일축했기 때문에 두 사람은 자주 서로 논쟁을 벌였습니다.결국 요코미조는 피해자(자신)와 살인자를 공범자로 만들어 무시타로에게 살인자의 역할을 곧 수행하도록 함으로써 궁극적인 미스터리를 생각하게 됩니다.[6]


    Fyodor frees Mushitaro from captivity

    표도르는 식인주의 전략에 참여할 무시타로를 모집합니다.


    어느 순간 무시타로는 다양한 범죄를 은폐하기 위해 그의 능력을 이용한 제7기관이라는 조직에 의해 포로로 잡혔습니다.나중에 표도르는 그를 풀어주기 위해 경비원들을 모두 죽이고 그의 방에 침입했습니다.[4]표도르는 무시타로에게 자유의 대가로 죽은 자의 집에 있는 쥐들을 도와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무시타로는 몇 가지 조건에 동의했습니다: 첫째, 그는 전선에 나타나지도 않고 손도 들지도 않을 것이고, 둘째, 표도르는 오컬트리즘과 고대 연금술에 관한 책과 문자 메시지를 통한 모든 의사소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책장을 제공해야 합니다.그의 은신처는 바다에서 멀리 떨어진 서양식 집으로 구성되어 있을 것입니다.표도르는 그에게 은색 또는 흰색 도자기 식기와 녹말 옷을 제공해야 하며, 궁극적으로 표도르는 수술이 끝난 후 1주일 후 다른 나라로의 탈출을 돕기로 동의해야 합니다.


    이 무렵 요코미조는 마지막 작품이 될 3권을 완성했습니다.무시타로는 그의 궁극적인 미스터리를 완성하기 위해 그를 방문했고, 그가 묵고 있는 여관에서 그의 목을 졸랐습니다.친구를 죽이면서 무시타로는 대놓고 눈물을 흘리며 최종 원고를 눈물방울에 젖게 했습니다.요코미조가 죽자 그는 원고를 들고 여관을 떠났습니다.[6]그러나 포렌식이 잉크 얼룩을 분석하여 자신의 눈물로 식별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은 Mushitaro는 잉크 얼룩으로 최종 페이지를 복사기로 교체하기 위해 근처 가게로 달려갔습니다.그는 또한 자신의 소지품에서 원본이 발견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가게 어딘가에 원본을 숨겼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익명으로 에드거 앨런 포에게 2천만 ¥에 원고를 팔았습니다.그 후, 그는 얼굴이 위조된 더미가 있는 탑으로 향했고, 그것과 신발을 바꿔 신은 다음, 탑에서 떨어뜨려 란포를 위한 추락 살인 사건을 선동했습니다.



게시물 검색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