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텔레그램 소식

공유한 미디어의 초고속 스크롤링 및 달력 뷰, 입장 요청, 글로벌 대화 테마 등

    공유한 미디어의 초고속 스크롤링 및 달력 뷰, 입장 요청, 글로벌 대화 테마 등
     

    오늘 업데이트에서는 공유한 미디어에서 고속 스크롤링달력 뷰로 새롭게 추억을 찾는 방법, 초대 링크에서의 관리자 승인설정, 앱 전체에 적용되는 글로벌 대화 테마 등을 소개합니다.

    공유한 미디어의 초고속 스크롤링

    모든 텔레그램 사용자는 제한없는 클라우드 저장소를 사용할 수 있으며 - 각 대화마다 전송한 사진, 동영상, 파일, 그리고 음악이 모두 표시되는 공유한 미디어가 있습니다. 저희는 페이지 옆에 새로운 날짜 바를 추가하여, 공유한 미디어를 더욱 빠르게 위 아래로 탐색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 멋진 화면을 보려면, 핀치를 하여 확대 및 축소를 할 수 있으며, 2개의 커다란 썸네일부터 각 열에 12개의 작은 사각형이 표시되기까지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공유한 미디어의 달력 뷰

    특정 시간의 미디어를 빠르게 찾으려면, 날짜 바를 탭하여 각 일자별 미디어 미리보기가되는 캘린더 인터페이스를 열고 - 탭을 하여 해당 일자의 모든 미디어를 확인 해보세요.

    공유한 미디어의 달력 뷰

    과거와 현재를 점프하는 새로운 도구에 추가적으로, 공유한 미디어 필터를 할 수 있어 사진만, 동영상만 혹은 모두를 선택하여 볼 수 있습니다.

    필터 옵션이 추가된 새로운 메뉴

    공유한 미디어를 보려면, 아무대화에서 화면 상단을 탭하고 밑으로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새로운 메뉴를 열려면 안드로이드에서는 Menu Android을, iOS에서는 Menu iOS을 탭해주세요.

    그룹과 채널 입장 요청

    초대 링크는 사용자가 원하는 시간에 그룹 혹은 채널에 입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초대링크를 비공개로 혹은 표지판에 QR 코드로 만들어 게시를 하던간에 말입니다. 대화에 추가적인 초대링크를 생성할 경우, 이제 관리자 요청 승인 설정이 있어 누가 대화에 입장하고 볼 수 있는지 관리자가 제어를 할 수 있게 됩니다.

    관리자 승인이 설정된 초대링크를 사용자가 접근할 경우, 입장 요청 버튼이 표시가 되며, 관리자는 대화 상단의 새로운 바를 통해 관리 할 수 있게 됩니다. 여기에서, 관리자는 신청자의 공개 프로필 사진자기소개를 볼 수 있으며, 요청을 승인하거나 무시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회원님이 소셜미디어에 관리하고 있는 시 채널에 대한 초대 링크를 게시할 수 있고 - 친한 친구나 보라색으로 표시된 분들만 내 게시글을 볼 수 있게 허용할 수 있습니다.

    초대 링크의 고유한 이름

    관리자 승인은 '추가 초대 링크' 영역의 모든 링크에 적용할 수 있으며 - 각 링크별로 고유한 이름을 부여하여 관리에 용이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보이는 맞춤형 초대 링크 리스트

    지속 시간 제한, 사용 횟수 제한 등과 같이 다양한 옵션의 초대 링크들을 활용하고 있을 경우 링크 이름이 유용하게 활용될 것입니다.

    iOS의 글로벌 대화 테마

    최신 업데이트에서는 개인대화에 적용할 수 있는 8개의 새로운 테마를 소개하였습니다 - 이제는 iOS 앱 전반에 적용이 됩니다(곧 안드로이드도 적용됩니다). 외관 설정은 완전히 재설계가 되어 테마들이 조명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텔레그램팀이 만든 이 테마들은, 각각 야간 모드가 있으며, 다채롭게 움직이는 배경과 그라디언트 메시지 버블이 적용됩니다.

    다른 테마들처럼, 패턴이나 색상 변경 등 디자인을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대화 테마'를 탭하여 더 많은 옵션과 맞춤 설정을 통해 수정을 하고 창작물을 공유해보세요.

    iOS 위치 공유의 이동 시간

    메시지 바의 파일 첨부 메뉴 Attach 에서, 내 위치가 어딨는지 또는 어디로 가고 있는지에 대한 위치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위치 공유를 탭할 경우 해당 지역에 대한 지도가 표시되며 - 위치까지의 Foot 도보, Car 운전, 혹은 Public Transport 대중교통 이용시 소요되는 이동 시간이 표시됩니다. 목적지까지의 상세한 경로나 택시를 부르고 싶을 경우, 이동 시간을 탭하고 선호하는 앱에서 열 수 있습니다.

    iOS에서의 새로운 이동시간 버튼

    이동 시간은 정적실시간 위치에서 표시가 되어 - 움직이는 친구들까지의 이동시간을 볼 수 있습니다.

    iOS 미디어 설명 즉시 반영

    메시지 바에 입력하고 있는 텍스트는 미디어 첨부시 설명으로 자동 전환되어, 작성중이었던 내용을 다시 작성하거나 잘라내기 후 붙여넣기를 할 필요가 없게됩니다. 이 기능은 클라우드 임시저장에도 적용되어 - 컴퓨터에서 메시지를 작성하고, 휴대폰에서 사진을 첨부한 후 전송을 해도 됩니다.

    당연히, 안드로이드 다음 업데이트에는 이동 시간과 미디어 설명 즉시 반영이 적용됩니다.

    iOS 15 설정 업데이트

    iOS의 설정이 iOS 15 스타일로 맞추기 위해, Notifications 알림Stickers 스티커 설정을 포함한 디자인으로 개편되었습니다. Devices 기기 영역은 새로운 아이콘을 통해 활성화된 세션에 대한 명확한 개요를 제공하며 - 아무 기기를 탭하여 자세한 정보나 원격으로 로그아웃을 할 수 있습니다.

    기기에 대해 표시되는 위치는 전적으로 장치의 IP 주소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 데이터가 항상 정확한 것은 아니므로 잠자는 동안 노트북이 갑자기 아이슬란드로 이동하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다양한 반응형 이모지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반응형 이모지를 소개합니다. 개인 대화에 한개의 ???? ???? ???? ???? ???? 혹은 ???? 이모지를 보내고, 움직이는 이모지를 탭하여 전체 화면효과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대화 상대방이 대화방을 열고 있을 경우, 이모지 효과 및 진동이 서로에게 실시간으로 모두 표시됩니다.

    기존 업데이트에서도 소개가 되었지만, 이 마술은 ???? ???? ???? ???? ???? 그리고 ❤️에도 적용 됩니다.

    겨울이 오고 있습니다만, 저희 다음 업데이트가 먼저 올 수 있도록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기다려주세요!


    2021년 11월 3일,
    텔레그램팀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